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뷰티 브랜드 브랜딩 - VOID

목적
청담동 트렌드를 주도하는 하이엔드 헤어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방위 마케팅 전략 구축
유튜브 콘텐츠, 셀럽 마케팅, SNS 바이럴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상승
구성
유튜브 채널 기획 및 운영 → 9만 구독자 확보 (헤어살롱 최초 사례)
셀프헤어, 살롱트렌드, 스타일제안 콘텐츠 기획 및 자체 제작
소셜미디어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 운영 (트렌드 영상 및 해시태그 활용)
브랜드 제품 화보 제작 및 셀럽 매니징 → 셀럽 콘텐츠 지속 활용
광고 스케치, 방송 출연, 스타일북 제작 등 온·오프라인 미디어 믹스 전략
디자이너 별 아트워크 시리즈 → 개인 브랜딩 + 브랜드 포트폴리오화
성과
유튜브 9만 구독자 돌파 및 헤어 업계 브랜딩 선도 사례 구축
‘청담’ 기반 미용 전문성 전달 + 일반인 인지도 확보
다양한 미디어 출연 및 셀럽 협업을 통한 대중 인지도 상승
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및 SNS 내 팬덤 형성
개인 디자이너 별 아트워크 콘텐츠를 통한 디자이너 브랜딩
제품 화보, 트렌드 영상 등으로 꾸준한 콘텐츠 자산 확보
마케팅 기반으로 매장 방문 유도 및 충성 고객 확보 성과

미디어

유튜브
인스타그램 운영
트렌드
광고스케치
화보작업
비지니스 문의
artrainx10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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