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담동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튜브 콘텐츠로 시각화하여
업계 최초의 브랜드 채널 구축 및 홍보 목적
기획 → 트렌드 콘텐츠 기획 → 디자이너 승급 영상 시리즈 → 정기 송출
Premiere Pro & After Effects 기반 편집
구독자 9만까지 성장하며 뷰티 업계 대표 레퍼런스로 자리매김
다수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방문 유도 기여
[보이드 청담 유튜브 브랜드 콘텐츠 운영]
보이드 청담 ㅣ 구독자 : 9만 4천 ㅣ 성과 : (5만 → 9만 달성)
대표콘텐츠 :
1.
VOID TREND : 주기적인 뷰티트렌드를 기획하고 제작 하여,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뷰티 트렌드를 강조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.
2.
헤어필름 : 디자이너 개인의 역량 향상을 위해 꾸준한 영상 작업을 하는데 포커스를 두고 아트 작업을 기반으로 하며, 디자이너의 능력 향상과 창작 활동을 중시하는 프로젝트
3.
셀프헤어 : 헤어 뷰티 팁을 공유하기 위한 컨텐츠로, 개인들이 직접 따라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제공합니다. 헤어 뷰티에 관심 있는 타켓을 중점을 둔 컨텐츠
비지니스 문의
info@artren.kr
NotionScript
복사









